��õ����5�������Ͽ����ϴ�. 화장품 시장이 국내 유통업계의 새로운 격전지가 되고 있다. CJ올리브영이 독주하던 뷰티 플랫폼 시장에 편의점과 이커머스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가리지 않고 뛰어들더니 카테고리 확대와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운영 등 공을 들이며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쿠팡은 올해 1분기 ‘뷰티 디바이스’ 키워드 검색량이 지난해 4분기 대비 86% 급증했다며 해당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뷰티 디바이스는 고주파·초음파 등 기능을 탑재해 집에서도 주름 개선과 미백, 피부 진정 등 피부과 시술과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기다. 올해들어 지난달까지 뷰티 디바이스 신규 입점 상품 수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늘렸다. 지난해 별도 애플리케이션으로 럭셔리 뷰티 전문관 ‘알럭스’(R.LUX)를 선보인데 이어 자체브랜드(PB) 스킨케어 제품도 출시하더니 뷰티 디바이스로도 카테고리를 넓히고 있는 것이다.국내 대형마트 1위인 이마트는 최근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신규 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