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냈던 중앙고는 마지막 9회말을 버티지
작성자  (119.♡.222.215)

8강 진출을 이뤄냈던 중앙고는 마지막 9회말을 버티지 못하고 한 경기 만에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날 양천구 목동야구장에서는한광BC가 2023년 창단 후 처음 출전한 황금사자기에서 첫 승리를 맛봤다.


한광BC는 금남고와의 1회전에서 3회초에만 10득점하는 집중력을.


제79회 황금사자기전국고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에 출전한다.


대진 추첨 결과 5월 4일 낮 12시 목동구장에서 금남고는한광BC, 신월구장에서 마산용마고는 강릉고와 1차전을 치른다.


5월 6일 오전 9시 30분 목동구장에서 마산고는 의성고, 신월구장에서 창원.


지난해까지 서울고 사령탑을 맡았던 유정민 감독이 지난 5월부터한광BC감독으로 부임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전달했다.


당초 유정민 감독은 새로 창단한 프리미어BC의 초대 감독으로 내정되어 선수 모집.


서울고는 전국 고교가 총출동한 이번대회에서한광BC, 대구상원고, 서울동산고, 청원고, 야탑고에 이어 준결승전에서 제물포고를 7대4로 꺾고 대망의 결승에 진출했다.


김장현 감독이 이끄는 한광고 연계한광BC야구단이 창단 첫 승을 신고했다.


학교 연계형 클럽 야구단으로 주목 받고 있는한광BC는 16일 열린 2024 전국고교야구 주말리그에서 컨벤션고를 5-4로 격파했다.


이로써한광BC는 마수걸이 승리를 챙기게 됐다.


김장현 감독이 이끄는한광BC의 돌풍이 거세지고 있다.


강호 컨벤션고와 우신고, 청원고를 격파하며 2024 고교야구 전반기 주말리그 서울권 C조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


무엇보다 경기 내용이 좋아 야구 관계자들 및 타팀 지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한광BC는 한국의 대표적인 한교 연계형 클럽 야구팀이다.


대한체육회에서 클럽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역형과 학교 연계형 등 다양한 경로로 많은 고교(U19) 야구팀이.


적시타를 때린 6번 정희찬(3년)은 5타수 2안타 2타점의 영양가 높은 활약으로 투수진의 어깨를 가볍게 했다.


서울자동차고 10-5한광BC경기상업고 4-1 청담고광주동성고 12-1신일고(이상 신월) 서울자동차고는 1회초에 5점을 뽑아내며 초반부터 승기를 잡았다.


조선·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 주최) 1회전에서 중심타선인 정제은-남관무-서승문의 활약과 구원투수 손시우의 호투에 힘입어한광BC에 8대1 8회 콜드게임승을 거두며 2회전에 진출했다.


3일 오전 서울 양천구 신월야구장에서 열린 이날 경기에서 청주고와한광.


https://bestsunglass.co.kr/


청담고는 투수전 끝에 배명고를 3-1로 눌렀다.


봉황깃발을 두 번이나 흔들었던 신일고는 포항제철고에 5-3 역전승을 거뒀고,한광BC는 온양BC의 거센 추격을 뿌리치고 14-9로 첫 승을 챙겼다.


청원고 4번타자 이재백(3년)은 이번 대회 1호 홈런의 주인공이 됐지만 팀.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57,512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