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둘러 교사를 포함한 6명이 부상을 입
작성자  (210.♡.130.176)

학생이 흉기를 휘둘러 교사를 포함한 6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28일 오전 8시 40분쯤 청주시 흥덕구의 한고등학교에서 특수학급 학생이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이로 인해 교사 등 6명이 얼굴과 복부 등을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청주의 한고등학교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교장 등 3명이 흉기에 찔려 중상을 입었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충북 청주의 한고등학교에서 흉기 난동 사고로 7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경찰과 교육당국에 따르면, 28일 오전 8시 41분께 A고교2학년 B군(특수교육대상)이 특수학급 교실에서 상담교사와 대화를 나누고 복도로 나온 뒤 마주친학교관계자들에게 흉기를 휘둘렀다.


웨딩박람회일정


【 앵커멘트 】 어제(28일) 충청북도 청주의 한고등학교에서 학생이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교장과 교직원 등 7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전남도의원(민주당, 순천7)이 전라남도교육청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심사에서 순천시 해룡면 선월하이파크단지 내에고등학교신설을 강력히 촉구했다.


한 의원은 23일 “신대지구 옆 선월하이파크단지(선월지구) 공동주택 예정 입주시기에 맞춰고등학교.


대상 대입전형 정보 제공 ▲교사 대상 역량 강화 연수 프로그램 시행 ▲고교-대학 간 정보 공유 ▲고교교육 변화에 따른 대입전형 변화 연구 수행 등에 있어 상호 협력한다.


이정환 명지대 입학처장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명지대학교는 평내고등학교와 양방향.


프랑스 서부 낭트의 한고등학교에서 학생이 흉기로 다른 학생을 살해하고, 3명을 다치게 했다.


사진은 해당고등학교에 프랑스 군과 경찰관들이 경계근무를 서는 모습.


/사진=AFP 프랑스 한 사립고등학교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다.


한봄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한 후 직업계고 학과재구조화 사업을 적극 추진해왔다.


이에 따라 신기술 및 지식서비스 분야에 특화된 ▲뷰티아트과 ▲캐릭터창작과 ▲시각디자인과 ▲빅데이터정보과 ▲스마트제어과로 미래 사회와 산업 변화에 부합.


가수 이찬원이고등학교시절 3년 내내 전교 1등은 물론 반장 자리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편스토랑’ 속 구수한 요리 실력 뒤에 숨겨진 반전 학창시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찬원이 또 한 번 ‘찬또자이’의 진가를 입증했다.


[충청타임즈] 충북 청주의 한고등학교에서 학생이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해 6명이 다친 사건과 관련, 그의 가방에서 둔기 등 다른 물건들도 발견됐다.


2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6분쯤 청주시 흥덕구 소재 A고등학교복도에서 특수교육대상 학생.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56,094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