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신경인지장애의 증상 1. 신경인지장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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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183.♡.112.2) | 작성일 | 25-04-27 00:28 | ||
4. 신경인지장애의 증상 1. 신경인지장애 4. 신경인지장애의 증상1. 신경인지장애란?일상에서 깜빡깜빡하는 일이 많아지면 “나 혹시 치매일까?”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 기억력 저하가 곧바로 치매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신경인지장애는 기억력뿐 아니라 주의력, 언어, 판단력 등 다양한 인지기능이 저하되는 상태를 말하며, 그 원인과 양상도 다양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경인지장애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경우 해운대정신과에 방문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29번길 38 혜천빌딩 4층 해운대정신건강의학과의원5 . 언제 해운대정신과로 가야 할까?신경인지장애는 조기에 발견하고 관리하면 진행을 늦추거나 일상 기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이 들어 그러려니” 하기보다는, 조금이라도 변화가 느껴진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보세요. 인지 건강은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이민선 기자]▲ 정제민 예산사과와인㈜(충남 예산 고덕) 대표ⓒ 이민선 '대한민국 신지식농업인(식품가공 138호) 지정,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 자랑스런 충남인상 수상.' 정제민 예산사과와인㈜(충남 예산 고덕) 대표가 거둔 성과다. 인생 2막에 거둔 결실이니, 인생 2막 성적표라 표현해도 어색하지 않다. 그는 지난 2019년부터 지금까지 (사)한국와인생산협회 회장이라는 묵직한 직책도 맡고 있다.그가 만드는 술 이름은 추사(秋史)다. '가을 이야기, 가을 사과'라는 운치 있는 뜻을 품고 있다는 게 정 대표의 설명이다. 예산 출신 조선 시대 학자이며 추사체라는 독특한 서체를 만든 것으로 유명한 김정희의 자(별칭) '추사'와도 맞닿은 이름이다. 낯선 이름의 외국 브랜드가 판치는 와인 시장에서 그 이름만으로도 돋보이는 존재다.'추사'라는 브랜드로 거둔 성과는 눈부시다. 2012년과 2015년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과실주 '추사애플와인'으로 대상을, 2019년에는 사과 증류주 '추사 40'으로 증류주 분야 대상을 받았다. 한국 시장에서 추사의 인기 또한 그 이름만큼이나 독보적이다. 현재는 연 30억 원 정도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최근 3년간 낸 세금만 12억 원이다. 직원도 11명이나 된다.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대만과 홍콩,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했고, 지난해에는 호주 시장에 진입했다.하지만 술 산업이 세금이 많고, 지속적인 투자가 반복되는 분야라 개인적인 소득은 많지 않다. 그래도 직원 월급 줄 걱정 없이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니, 이 정도면 사업적으로 성공이라 할 만하다. 그러나 정 대표는 아직 성공이라 말할 단계는 아니라고 말한다. 그가 생각하는 성공은 무엇일까?"외국 와이너리는 짧게는 50년, 길게는 300년 된 곳들이 대부분이에요. 세월의 가치가 그 상품의 가치인 거죠. 그런데 우린 이제 겨우 17년, 아직 성공이라 말하긴 일러요. 농사로 치면 씨앗만 뿌린 정도로 보는 게 적당합니다. 다행히 싹이 튼 상황이고요. 아마 제 아들이나 손자 세대가 돼야 성공 여부를 판단할 수 있 4. 신경인지장애의 증상 1. 신경인지장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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