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겸 지속가능투자연구소장 제시카 알
작성자  (210.♡.143.223)

[한경ESG] 인터뷰 제시카 알스포드 모건스탠리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 겸 지속가능투자연구소장 제시카 알스포드 모건스탠리 지속가능경영책임자(CSO) 겸 지속가능투자연구소장.


사진=모건스탠리 전 세계 기업들이 기후 위기와 정치·규제 리스크 속에서 지속가능경영.


2023/24 회계연도 보고서는.


겹치면서 인상 명분이 쌓이는 분위기다.


다만 내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있어, 실제 가격 인상은 선거 이후로 미뤄질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나온다.


물가·환율·세수…겹겹이 쌓인 인상 요인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재명 정부 출범 후 상법 개정을.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 정상회담이 이달 중 미국에서 열릴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가능성도 거론되고 있다.


구체적인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한미 정상회담 이후 개최될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다.


사고가 발생한지 이틀이나 됐지만 아직 정확한 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비슷한 사고가 재발할가능성도 있단건데요, 대책 마련이 시급해보입니다.


(리포트)제주에서 발생한 대규모 정전 사고.


미국의 한 전직 고위 외교 당국자는 미국이 북한의 핵무기를 억제 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북한의 핵 보유를 사실상 용인할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전망했다.


부시 행정부 시절 국무부 군축 및 국제안보 차관을 맡았던 로버트 조지프는 5일(현지시간.


http://skyjoin.co.kr/


한미약품 비만치료제의 임상이행연구 포스터를 설명하고 있는 모습.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신개념 비만치료제 개발가능성을 확인하고 있다.


한미약품은 5일 개발 중인 비만치료제 'HM17321'의 비임상 연구에서 근육량 증가 등 대사 건강을 높이면서도 비만을.


펀드 조성의 주체가 공적 금융과 민간기업 중 그 어느 쪽이 되더라도 채권 발행 규모 확대는.


선고를 내린 가운데, 판결문에선 영풍 석포제련소 주변 지하수와 낙동강 오염 원인으로 제련소 폐기물과 부산물 매립이 원인일가능성이 새롭게 제기됐다.


지난달 17일 영풍 전·현직 임직원과 법인 영풍에 대한 대구고등법원 형사1부의 항소심 판결문에선 이같은.


" 올 하반기부터 1기 신도시와 서울 인기 지역의 재건축이 활성화되면서 재건축 단지에서 촉발된 상승세가 인근으로 확산할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주택산업연구원은 "이번 대출 규제의 효과는 3∼6개월에 불과할 우려가 있다"며 "도시 정비.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115,119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