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를 콜드 브루로 완성하세요”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5월 8일까지 콜드 브루 제품군 사이즈업 이벤트를 펼친다.29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콜드 브루는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원두를 20시간 동안 찬물로 정성스럽게 추출한 아이스커피다. 균형 잡힌 풍미와 커피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 깔끔하면서도 못넘김이 부드럽다.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뒤 누적 판매량이 2억 5000만 잔에 달할 정도도 인기다.이벤트 대상 음료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등 총 5종이다. 4종 음료는 1단계 사이즈업 해주고 이달의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2단계 사이즈업 해준다. 벤티 사이즈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톨 사이즈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셈이다.스타벅스 여름 대표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위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30일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직후 첫 일정으로 서울에서 젊은 직장인들과 간담회를 했다. 첫 표심 공략 대상으로 수도권의 20~40대 직장인을 삼은 것으로 풀이된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기술 첨단 시대에 적응하려면 우리도 창의성을 높이고 노동시간을 줄여야 한다”고 노동시간 단축을 강조했다.이 후보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구로구 한 스튜디오에서 20~40대 직장인 5명과 만나 1시간 동안 ‘슬기로운 퇴근 생활’이라는 이름의 간담회를 했다. 간담회에는 금융사무직과 정보기술(IT)·출판업계 등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이 참여했다. 간담회는 민주당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델리민주에서 생중계됐다.이 후보는 간담회에서 “저는 지금도 정치 자영업을 하고 있는데, 우리 직장인들의 삶과 좀 멀리 떨어져 있던 것 같다”며 “직장생활의 애환을 들어보고 싶다”고 했다.이 후보와 직장인들은 ‘잘 사는 삶’이란 주제로 허심탄회한 대화를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