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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에서, 정책 지속 가능성 우
작성자  (220.♡.74.243)

초과분이 고스란히 교통공사의 손실로 이어지는 구조라는 점에서, 정책 지속 가능성 우려도 커지고 있다.


◆올해 기동카 손실1341억원추정…요금 인상 안되면 더 늘어 기후동행카드는 서울교통공사에 어쩔 수 없이 '손실'을 안겨줄 수밖에 없는 구조다.


한 시민이 기후동행카드를 이용하고 있다.


뉴시스 특히 대중교통 통합 정기권인 기후동행카드로 인한 올해 전체 손실액은1341억원으로 예상됐다.


이 중 절반인 670억5000만원을 서울교통공사가, 나머지 절반을 서울시가 부담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기후동행카드로 인한 올해 전체 손실액은1341억원으로 예상된 가운데 서울교통공사와 서울시가 각각 절반인 670억5000만원을 부담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18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공사는 올해 서울시 정책으로 인한 영업 손실분을 1246억원으로 예상했다.


기후동행카드로 인한 올해 전체 손실액은1341억원으로 예상된 가운데 서울교통공사와 서울시가 각각 절반인 670억5000만원을 부담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기후동행카드는 1회 요금 충전.


선정평가위원회와 부산라이즈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22개 과제를 정했다.


사업 첫해인 올해 시는 4대 프로젝트, 12개 핵심과제에1341억원을 투입해 2025~2029년 5년간 부산발전계획을 기반으로 대학과 지역산업 등이 긴밀히 연계된 대학 특성화를 추진한다.


혁신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는 부산형 라이즈 사업을 통해 사업 1차 연도인 올해 4대 프로젝트, 12개 핵심과제에1341억원을 투입해 2025~2029년 5년간 부산발전계획을 기반으로 대학과 지역산업 등이 긴밀히 연계된 대학 특성화를 추진한다.


https://www.raind.co.kr/


부산시는 라이즈 사업 추진에 20개 대학, 122개 과제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2029년까지 12개 핵심 과제에1341억원을 투입해 대학과 지역산업이 긴밀히 연결된 대학 특성화 사업을 추진한다는 구상이다.


시는 ‘2030 글로벌 허브도시의 새로운.


기후동행카드 누적 적자와 자금난22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올 한 해 기후동행카드로 인한 총 손실액은 약1341억원에 달한다.


이 중 670억5000만원은 서울교통공사가 부담하며, 나머지 절반은 서울시가 부담하는 구조다.


서울교통공사는 ‘15분 재개표 정책’으로.


이 가운데 기후동행카드로 인한 서울교통공사 부담분은 670억5000만원으로 집계됐다.


올해 기후동행카드 전체 손실액은1341억원으로 예상되는데, 서울시와 서울교통공사가 절반씩 부담하는 구조다.


이 같은 요구에 서울시는 기후동행카드 가격 인상을 위한 논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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